㈜ 볼빅 회장  문 경 안

대한민국 브랜드 볼빅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골프용품
기업으로 도약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볼빅 문경안 회장입니다.

볼빅은 혁신적인 연구개발, 공격적인 마케팅, 우수한 선수들로 구성된 골프단 운영 등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골프용품 제조업체입니다. 세계시장에서는 LPGA와의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 LPGA 볼빅 챔피언십 개최,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 등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PGA를 대표하는 장타자 버바 왓슨과의 후원계약을 통해 대한민국 골프의 위상을 전 세계에 떨쳤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골프용품 브랜드를 자부하는 볼빅은 1980년 회사 설립 이후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공과 골프용품을 생산하기 위한 연구를 끊임없이 진행해왔습니다.
그 결과 대한민국 최고의 연구ㆍ개발 기술로 다른 용품업체보다 10년 앞선 다층구조 골프공 개발 및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의 출시 등 ‘메이드 인 코리아’의 자부심을 가지고 국가 경제 발전과 골프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9년 이후 ‘No.1 컬러볼 볼빅’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철저한 품질주의와 혁신적인 경영구조 개선을 거쳐,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골프공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껏 쌓아 온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여 ‘No.1 컬러볼 볼빅’에서 ‘No.1 골프볼 볼빅’으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입니다.

목표달성의 일환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산업을 가진 미국 무대 공략을 위해 미국법인을 설립하였고, 이후 일본, 호주, 프랑스 등과의 총판 계약을 통해 전 세계 곳곳에 대한민국 골프용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선수 후원, 각종 해외 대회 개최 등 전방위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골프용품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세계 골프를 발전시킬 유망주, 아마추어 골퍼들에 대한 지원 확대, 실력 있는 선수의 발굴 및 후원 등 볼빅이 그간 실천해 오던 골프산업의 발전을 위한 활동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목표를 향해 전력을 다한다면 볼빅은 더 이상 골프공 전문 브랜드가 아닌 골프 토털 브랜드로 성장해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볼빅의 모든 임직원들은 ‘품질주의’, ‘동반성장’, ‘고객감동’, ‘환경경영’이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골프 산업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혁신을 멈추지 않고 열정으로 똘똘 뭉친 기업, 세계 속의 대한민국 골프를 널리 알리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골프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볼빅의 도전을 기대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볼빅 회장 문 경 안 ㈜ 볼빅 회장  문 경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