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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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볼빅의 이용약관을 알려드립니다.

제 1 장 총칙

제1조(목적)

  • 본 약관은 볼빅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http://www.volvik.co.kr/ 의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공지 및 준용)

  • 이 규정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이 규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규정 외 준칙)

  • 이 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4조(이용계약의 성립)

    •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본 약관을 읽고 "볼빅 고객문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의 동의 여부에 표시를 한 후 문의하기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5조(이용신청)

    • 1. 본 서비스의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성명, 이메일)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 2. 타인의 명의(성명 및 이메일)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이용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이용신청의 승낙)

  •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 및 문의에 대하여 별도로 승인을 하지는 않습니다.

제7조(계약사항의 변경)

  • 고객문의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다시 문의하거나 유선상 연락을 통하여 변경하면 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8조(회사의 의무)

    •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 회사는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9조(회원 이용자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 본 서비스는 회원 가입을 별도로 받지 않고 있으므로 회원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10조(서비스 전반에 관한 제보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① 타인의 명의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이용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③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이 규정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11조(정보의 제공)

  •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제보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제보자의 게시물)

  • 회사는 이용자가 문의한 내용에 대하여 절대 비밀로 유지하며 별도의 웹사이트에 게시하지 않습니다.

제13조(서비스 이용시간)

  •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4 장 손해배상 등

제14조(손해배상)

  •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면책조항)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관할법원)

  •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 (시행일)이 규정은 2016년 12월 12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