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하기

A/S 신청 동의

  • 해당 페이지는 ㈜볼빅 전용 A/S 홈페이지입니다.
  • ㈜볼빅은 2022년 4월 이후로 클럽 사업을 그만두게 되어 제품 보증기간이 지난 클럽은 A/S가 불가합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인 고객님들께서는 A/S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A/S 접수의 구체적인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접수 페이지에서 A/S 접수
    2. 접수건 ㈜볼빅에서 확인 후 답변 등록
    3. 본인 접수 건의 답변 확인 후 제품 A/S 가능 건은 ㈜볼빅으로 택배 발송
    4. ㈜볼빅에서 실물 확인 후 수리비 안내 및 입금
      • 무상수리의 경우 A/S 가능 여부 확인 후 바로 수리 진행
      • 유상수리의 경우 수리비 견적 확인하여 안내드린 후 입금이 확인되면 수리 진행
    5. 제품 수선 진행
      • 영업일 기준 약 7일-14일 소요 예상 ( 당일 수선 불가 )
      • 수선 자재의 재고상태 및 수선 난이도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음
    6. 수리가 불가한 제품의 경우 제품 반송
      • 유상수리 대상의 경우 택배비 고객 부담
    7. A/S완료 제품 발송
  • 정확한 A/S 비용은 제품 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실물 확인)가 된 이후에 확인 가능하십니다.
  • 제품 발송시 이름, 연락처 메모하여 발송 부탁드리며 방문 전달은 불가하십니다.
  • ㈜볼빅의 A/S 보증기간은 당사 출고일자 기준으로 1년간 적용되며
    제품 구매일자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 영수증, 온라인 구매 화면, 카드 결제 내역 등 ) 제출이 가능할 시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구매일자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사설 수리업체를 이용하여 수리를 받으신 경우 수리가 불가하거나 보증기간 이내라 하여도 무상 수리가 불가합니다.

A/S 신청 개인정보활용 수집 및 이용 동의

  • 수집 항목 및 이용
    1. 수집항목
      • 성명, 연락처, 주소, A/S대상 제품 관련정보 ( 구매처, 제품모델, 구매일자, 구매일 증빙자료), A/S 접수 내용 및 처리 내용, A/S 비용 입금자 명
    2. 수집 목적
      • 제품 A/S 처리, A/S 이력 관리, A/S 통계분석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5년
  •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수 있으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