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주)볼빅 용품 A/S 안내

* 볼빅의 모든 용품은 A/S 기준표에 운영됩니다.

A/S 처리 절차

  1. 1. 접수
    • 볼빅 본사 접수
    • 방문접수 불가
    • 접수방법
      : 전화 / 이메일 / 홈페이지
      ※ 신청서 동봉 택배발송
  2. 2. 상태 확인
    • 볼빅 서울사무소
      입고 후 상태확인
    • 수리비 발생 시
      고객안내 후 진행
    • 수리비 결제 진행
  3. 3. A/S
    • 교환 / 수리 / 수선
      : 약 1~2주 소요
  4. 4. 고객 전달
    • 고객 택배발송
      : 접수증 주소지로 발송

A/S 접수처

  • 전화 : 02-424-5211(대표전화) - 연결 후 1번
  • 홈페이지 : A/S 문의 카테고리

(주)볼빅 용품 A/S 기준표

품목 불량/수선내역 구입후
7일 이내 1년 이내 1년 이상
BAG 지퍼 교환/무상 수선 무상 수선 유상 수선
어깨끈/연결고리 교환/무상 수선 무상 수선 유상 수선
지퍼스냅단추(똑딱이) 교환/무상 수선 무상 수선 유상 수선
봉제 교환/무상 수선 무상 수선 유상 수선
장식물탈착 교환/무상 수선 무상 수선 유상 수선
손잡이 교환/무상 수선 무상 수선 유상 수선
바닥원통 교환/무상 수선 무상 수선 유상 수선/수선 불가
원단찢어짐 교환/수선 불가 유상 수선/수선 불가 유상 수선/수선 불가
후드커버 교환/무상 수선 교환/무상 수선 유상 수선
스탠드백 다리 교환/수선 불가 교환/유상 수선 유상 수선
기타용품 원단불량 교환 교환/무상 수선 유상 수선
봉제불량 교환 교환/무상 수선 유상 수선
탈색/이염 교환 교환/무상 수선 수선 불가
거리측정기 기기 결함 (측정) 교환 유/무상 교환 유상 교환
기기 외관 교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부자재 (케이스 등) 교환 유/무상 교환 유상 교환
침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볼빅은 2022년 4월 이후로 클럽 사업을 종료하게 되어 제품 보증기간이 지난 클럽은 A/S가 불가합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인 고객님들께서는 A/S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럽 페이스 파손 교환 교환 수리 및 교환 불가
크라운 파손 교환 유상 교환
솔(바닥) 파손 교환 유상 교환
도색 불량 교환 무상 교환
엠블렘 이탈 교환 무상 수리
샤프트 팁 절단 교환 유/무상 교환
샤프트 중앙 절단 교환 유/무상 교환
샤프트 버트 절단 교환 유/무상 교환
샤프트 균열 교환 유/무상 교환
샤프트 분리 교환 유/무상 교환
샤프트 SPEC 변경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스크래치 유상 수리 유상 수리
그립 파손 유/무상 교환 유상 교환
그립 교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 ※ ㈜볼빅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A/S 기준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적용되며 영수증 및 보증서 기타 증빙이 요구 됩니다. ※ 구매일자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당사의 해당 제품 출고일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 본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 기준에 의해 생산됩니다.
    •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 내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무상수선을 해드립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의 수선, A/S에 관해서는 판매점, 또는 ㈜볼빅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보증기간 중이라도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A/S가 불가능 하며 수선이 가능할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 천재지변(화재,지진,풍수해,낙회,해일 등)에 의한 파손
      • 통상의 용도 이외에 사용에 의한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 보관 및 세탁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
      • 샤프트의 파손 단면이 샤프트의 결함에 의한 것이 아니거나 스윙방향과 다른 경우
      • 본사 이외의 다른 곳에서 수선하거나 연마 및 열처리등 개조의 흔적이 있는 경우(샤프트 피팅 등)
      • 제품 이상의 원인이 사용자의 책임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 타구면 외(크라운,솔,호젤,샤프트,그립 등)에 볼이 맞거나 정상적인 골프공 외의 것을 타격한 경우
      • 표면수리(흠집, 녹 발생 등)와 같이 보편적인 마모로 인한 수리의 경우
      • 고객 개인의 특성에 맞추기 위한 피팅의 영역인 경우
      • 시타클럽 / 중고클럽의 경우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사용시 주의사항
    • 구매 전 제품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하여 구매하여 주십시오
    • 제품의 용도 이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말아주십시오
    • 제품의 내구성과 탈색을 방지하기 위해 직사광선과 화기를 피해 보관하십시오
    • 고온다습한 장소를 피해 보관하여 주십시오 (ex. 여름철 차량내부, 습도높은 창고 등)
    • 가방의 경우 내용물이 과다한 경우 지퍼와 봉제부분에 무리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번호 고객 성함 제목 연락처 신청일 상태
1 도*록 볼빅 A/S신청 010****0007 20240425 확인중
2 김*형 볼빅 A/S신청 010****8217 20240422 확인중
3 박*재 볼빅 A/S신청 010****7633 확인중
4 홍*숙 볼빅 A/S신청 010****4322 0413 확인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