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공을 새롭게 상상한 브랜드, 볼빅
                            
                                볼빅은 한 가지 질문을 던졌습니다.
“골프공은 왜 흰색이어야 할까?”
                            
                            
                                이 단순한 질문에서 시작해 우리는 골프공 패러다임을 
새롭게 디자인하였고, 전 세계 최초 무광 컬러볼 비비드를 
필두로 세상에 없던 컬러볼 혁신을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컬러라는 틀을 깨고 더 큰 혁신을 
만들기 위해 나아갑니다.
                        
                                
                            
                                
                            
                                
                            
                        
                                
                                
                            Brand Logo Design
                                독특한 형태의 ‘V’와 기울어진 로고는 
                                볼빅 골프공의 힘과 속도감을 나타내며, 
                                ‘세계 골프 용품 시장을 리딩한다’는 자신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