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VIK
“VOLVIK”은 대한민국 대표 골프용품 브랜드를 자부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공과 골프용품 생산을 기반으로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의 토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2008년 미국, 일본, 남아공을 시작으로 수출 시작하였으며,
2012년에는 Volvik USA 법인 설립 이후 전 세계적으로
총판 계약을 성사해
현재는 60여개국에 진출해 K-Golf에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려왔습니다.
K-Golf
CONDOR, VIVID, COMBI Series, PRISM Series 등 정규볼 라인업을 비롯해
국가별 스페셜 팩 및 SEASONAL 세트까지 공급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골프용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USA
JAPAN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용품 박람회
‘PGA Merchandise Show’
볼빅은 2012년부터 2020년까지 9년 연속 PGA Merchandise Show 무대를 밟았고,
2024년에는 국내 골프 용품사 최초로 10번째로 참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볼빅은 매년 신제품을 세계적으로 알렸으며,
특히 ‘비비드 시리즈’는 국내외서 선풍적인 인기를 이끌었습니다.
2024년에는 세계 최초 화이트카본 신소재를 적용한 우레탄 골프공 ‘콘도르’를 비롯해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비비드 콤비’, ‘크리스탈 콤비’, ‘비스타3 프리즘 360’ 등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볼빅은 앞으로도 PGA Merchandise Show에 참가해 K-골프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며,
세계가 주목할만한 혁신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전세계 여성골퍼의 꿈의 무대
‘LPGA’
2021년 볼빅은 ‘LPGA Drive On Championship Presented by Volvik’을 개최했습니다.
명실상부 세계 최고 여성 골퍼가 뛰는 대회인 LPGA에
골프 브랜드로서는 볼빅이 유일하게 프리젠팅 스폰서로 참여해 K-Golf Brand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대회 명칭인 ‘Drive On’이 ‘앞으로 전진하다’는 뜻처럼
볼빅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선수들의 무한한 역량과 잠재력이 발휘되길 기대하며
그리고 전세계 골프 팬들에게도 이와 같은 희망 메시지가 확산되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장타 대회
‘World Long Drive Championship’
비거리만 무려 400야드 내외!
세계에서 내놓으라 하는 골프 장타자들이 모인 대회인 ‘WLD 챔피언십’
볼빅은 오직 힘과 비거리로 승부 보는 WLD 챔피언십에
2016년부터 2019년까지 공인구와 공식 타이틀 스폰서까지 맡으며 전세계에 골프 한류 바람을 일으켰습니다.
세계적인 IP
‘Disney & Marvel’
볼빅은 2016년부터 디즈니 코리아와 손잡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골프용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볼빅 제품의 디즈니&마블의 아트워크를 입혀 국내 MZ세대는 물론,
해외에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크게 각광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콜라보 제품은 디즈니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도 큰 호평을 받으면서 볼빅의 매출 증가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최근 볼빅은 디즈니의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자사의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한 디즈니와의 새로운 협업을 진행 중입니다.
전세계 골퍼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기 위한 협력이며,
디즈니 캐릭터가 골프공과 볼마커로 등장하는 세트 컬렉션이 출시됩니다.
미국 유방암 재단
‘BCRF’
볼빅은 미국 유방암 재단 ‘BCRF’와의 협력을 맺어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유방암과 관련 질병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볼빅은 BCRF와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글로벌 미디어가 주목하는
‘Volvik’
세계 골프 시장 속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볼빅!
이에 골프 전문 글로벌 미디어가 볼빅의 소식을 보도하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는데요.
골프 전문 글로벌 미디어가 주목하는 볼빅을 소개합니다.
23년 12월 “Volvik – A Brand Story”
볼빅은 2016년 미국 시장에 처음으로 매트하면서도 영롱한 컬러볼 ‘비비드’를 출시하여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골프공 제조 이력을 앞세워 볼빅은 다양한 색상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골프공 산업에 새로운 영향을 주고 있다.
24년 02월 “Volvik Vivid and Vivid Combi Golf Balls”
볼빅은 골퍼가 더욱 골프를 재미있게 즐기게 하기 위해 ‘비비드’와 ‘비비드 콤비’를 출시했다.
비비드는 매트한 컬러가 여러 개 있고, 비비드 콤비는 듀얼 컬러 디자인으로 독특함을 선사한다.
글로벌 미디어가 주목하는
‘Volvik’
세계 골프 시장 속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볼빅!
이에 골프 전문 글로벌 미디어가 볼빅의 소식을 보도하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는데요.
골프 전문 글로벌 미디어가 주목하는 볼빅을 소개합니다.
골프다이제스트 “볼빅 공장과 R&D 연구원 취재” (24.08)
볼빅은 개발에서 포장까지 모든 공정 과정을 자체 커버 가능한 음성 공장과
한국 골프 용품 회사로서는 최초로 페어웨이와 동일한 조건의 로봇 기기로 신제품을 테스트한다
일본 개그맨 콤비
“샌드위치맨 다테와 나이츠 샷!”
일본의 인기 개그맨 콤비 ‘샌드위치맨’의 다테 미키오,
그리고 개그맨 듀오 ‘나이츠’의 멤버인 츠치야 노부유키와 하나와 노부유키의 스코어 향상 프로젝트
골프를 좋아하지만 백돌이를 벗어나지 못한 개그맨들의 골프 성장기!
여기에 게스트와의 골프 대결과 PGA 공인 티칭 프로 스가와라 다이치가 특별 레슨까지!
일본의 골프 전문 채널 ‘Golf Network’에서 방영되었던 방송 프로그램에
볼빅 CONDOR, VIVID, VISTA3 PRISM 360이 사용됐습니다.
우치 히로키의 골프를
가르쳐 주고 싶어
일본의 인기 가수 ‘우치 히로키’의 Golf Stand Up 프로젝트!
지난 4월 일본 지상파과 케이블 TV에서 방영되었던 방송 프로그램에
볼빅 XT SOFT와 VIVID 골프공이 사용됐습니다.
· Speed Golf Open
· 2023 Women’s Golf JGGA Cup
· 기업대항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
피트니스와 건강 증진, 그리고 창의력과 도전정신을 자극하는 ‘스피드 골프 오픈’부터
일본 골프용품 협회(JGGA)가 주최한 ‘LADIES CUP’ 그리고
사단법인 기업대항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스 실행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일반 기업인 골프대회’까지!
볼빅은 일본 여성 골퍼 타깃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