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볼빅, 국내 모든 골퍼 대상 ‘홀인원’ 기록 시 ‘4더즌 축하 선물’ 쏜다!

  • 2020-05-15
  • 1968


‘골퍼라면 평생 한번은 꿈꾸는 ‘홀인원’ 기록하고 볼빅의 스테디셀러인 뉴 비비드 3라인(NEW VIVID 3L) 골프공 받으러 가자.’
 
대한민국 대표 골프브랜드 ㈜볼빅(회장〮문경안)이 골프존마켓과 함께 ‘홀인원_축하해요!(Hole in One_Congrats!)’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2개월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볼빅이 골프장에서 발급되는 ‘홀인원 인증서’를 지참하고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2020년 신제품 ‘뉴 비비드 3라인(NEW VIVID 3L)’ 골프공으로 제작한 홀인원 기념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미 5월 1일부터 진행됐기 때문에 홀인원을 기록했다면 모든 골퍼가 그 대상된다.
 
특히 볼빅의 골프공을 사용해 홀인원을 했을 때는 4더즌을, 타사 골프공을 사용해 홀인원을 했을 경우라도 2더즌을 통 크게 증정한다. 또 홀인원의 기념 로고볼을 제작할 경우 10더즌당 2더즌(10+2)을 추가로 증정 받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각종 홀인원 기념 로고 디자인 및 인쇄는 무상으로 진행된다. 단 홀인원 인증서를 꼭 지참하고 골프존마켓 매장을 방문해야 하며, 로고볼 제작은 볼빅 정규 제품에 한한다.
 
평생 한번도 기록하기 힘든 행운의 홀인원을 주변 지인들과 함께 기념하고 싶은 골퍼에게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가 아닐 수 없다.  축하 ‘기념볼’ 도 받고, 자신만의 ‘홀인원 로고볼’을 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볼빅 측은 “골퍼에게 커다란 영광이고 행운인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 골프존마켓과 함께 홀인원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대한민국 대표 골프브랜드인 볼빅 골프공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도 골퍼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홀인원 축하’ 이벤트의 증정 상품인 ‘뉴 비비드 3라인(NEW VIVID 3L)’은 볼빅이 2016년 세계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무광 컬러볼의 선구자인 비비드(VIVID)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시킨 신제품으로 트리플 퍼팅라인((3L〮V.A.S 얼라이먼트 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퍼팅 때 정렬이 쉽다.
 
이밖에 나노 비스무스(Nano-Bi) 소프트 코어가 탑재돼 있어 임팩트 때 강력한 반발 에너지를 통한비거리 증가는 물론이고 소프트 멘틀을 적용해 핵심 코어를 감쌌기 때문에 부드러운 타구감과 함께 안정된 그린 컨트롤이 강점인 골프공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