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컬러볼의 원조 볼빅, 신제품 볼 2종 출시

  • 2022-03-25
  • 805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이 신제품 출시로 볼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
 
올해 42주년을 맞는 볼빅은 오는 28일에 크리스탈과 크리스탈 콤비를 잇따라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리스탈은 컬러볼의 원조 격으로 크리스탈 포커스 라인(Crystal Focus Line)과 한층 선명해진 컬러로 골프공 시장에 레트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크리스탈 콤비는 일명 반반볼이라 불리며 특히 볼빅만의 기술이 함축된 하이 글로시 유광 코팅으로 파스텔톤의 컬러와 시인성을 자랑한다.
 
볼빅은 ‘골프공은 흰색’이라던 고정관념을 깬 컬러볼의 대명사로 오랜 기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볼빅은 이제 “컬러도 디자인”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탑재하여 컬러볼 시장의 선두주자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겠다는 입장이다.
 
큰 관심 속에 선보이는 크리스탈 콤비는 3피스 구조와 아이오노머 커버로 제작되었으며 총 4가지 색상으로(화이트 & 옐로우, 그린, 핑크, 오렌지) 구성되어 있다. 볼의 색상은 화이트와 컬러가 50:50의 대칭구조이며 이로 인한 듀얼 컬러 퍼팅 라인(Dual Color Putting Line)이 자연스레 형성되어 퍼팅 시 에이밍을 쉽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색상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우수한 기능도 집약되었다. 폴리부타디엔 소재의 강한 이너 코어가 탑재되어 비행 시 중심을 잡아 강력한 직진 비행과 압도적인 비거리를 이끌어낸다. 소프트 레이어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스핀 유지력으로 연결돼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해졌다. 또한 강인한 고탄성 커버는 빠른 볼 스피드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내마모성 증가로도 이어져 딤플 손상을 방지한다.
 
또 하나의 신제품인 크리스탈은 레트로 버전으로 리뉴얼 되었다. 볼빅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비드로 많은 사랑을 얻기 전, 크리스탈로 컬러볼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최근 여러 업계가 레트로 열풍으로 옛 제품을 재조명하는 것처럼 볼빅도 크리스탈에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한층 선명해진 컬러감을 가미해 리뉴얼에 성공했다.
 
볼빅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골프 인구가 많이 유입되고 있으며 크리스탈과 크리스탈 콤비는 기존 타깃층부터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2030세대까지 모든 골퍼의 취향을 맞출 수 있는 제품”이라 밝혔다.
교육자료 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이전글 ‘Volvik x 편먹고 공치리’ 제작 지원 안내 2022-03-18
다음글 '핑크 공주의 재탄생' 조아연, KLPGA 교촌허니 레이디스오픈 우승 2022-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