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ting from CEO

볼빅은 가장 인기 있는 No.1 컬러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대한민국의 NO.1 브랜드

Volvik

입니다.
대한민국 브랜드 볼빅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골프용품 기업으로 도약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볼빅 홍승석 대표입니다.

볼빅은 혁신적인 연구개발, 공격적인 마케팅, 우수한 선수들로 구성된 골프단 운영 등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골프용품 제조업체입니다.

VOLVIK

VISION
대한민국 대표 골프용품 브랜드를 자부하는 볼빅(VOLVIK)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공과 골프용품 생산을 기반으로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의 토대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볼빅은 대한민국 최고의 연구ㆍ개발 기술로 다른 용품업체보다 10년 앞선 다층구조 골프공 개발 및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의 출시 등
‘메이드 인 코리아’의 자부심을 가지고 국가 경제 발전과 골프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9년 이후 ‘No.1 컬러볼 볼빅’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철저한품질주의와 혁신적인 경영구조 개선을 거쳐,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골프공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껏 쌓아온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하여 ‘No.1 컬러볼 볼빅’에서 ‘No.1 골프볼 볼빅’으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입니다.

철저한 혁신을 통한

세계적인 인정

능동적인 대처로 인한

글로벌한 브랜드

목표달성의 일환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산업을 가진 미국 무대 공략을 위해 미국법인을 설립하였고,
이후 일본, 호주, 프랑스 등과의 총판 계약을 통해 전 세계 곳곳에 대한민국 골프용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선수 후원, 각종 해외 대회 개최 등 전방위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골프용품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세계 골프를 발전시킬 유망주, 아마추어 골퍼들에 대한 지원 확대, 실력 있는 선수의 발굴 및 후원등 볼빅이 그간 실천해 오던 골프산업의 발전을 위한 활동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목표를 향해 전력을 다한다면 볼빅은 더 이상 골프공 전문 브랜드가 아닌 골프 토털 브랜드로 성장해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